불꽃나라셋 햄버거 메뉴

 

 

'15살 연상 사업가♥ 앨리스 출신 소희 웨딩 화보 공개 예비 신랑 듬직 뒤태 눈길

그룹 앨리스 출신 소희가 결혼을 앞두고 웨딩 화보를 깜짝 공개했다. 아름다운 미모와 예비 신랑과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사진들은 팬들을 감동시켰다.

 

 

 

 

 

소희의 웨딩 화보 공개

인스타그램을 통한 깜짝 공개

2024년 7월 24일, 그룹 앨리스의 전 멤버 소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두 장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그녀의 팬들은 이 소식을 듣고 놀라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압도적인 미모와 아름다운 드레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소희는 웨딩 드레스를 입고 압도적인 미모를 자랑하고 있었다. 그녀는 예비 신랑을 바라보며 아름다운 미소를 지었고, 그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예비 신랑의 듬직한 뒤태 역시 화제를 모았다.

팬들의 반응

소희의 아름다움에 감탄

소희의 웨딩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많은 누리꾼들은 "남편분 어깨가 태평양이다", "소희 정말 아름답다", "결혼 축하 드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결혼을 축하했다.

예비 신랑과의 행복한 모습

또한, 소희가 연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찍은 독사진에서는 그녀의 화려한 이목구비가 더욱 돋보였다. 이 사진을 본 팬들은 소희의 행복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그녀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다.

 

 

 

 

 

소희의 결혼 발표와 연예계 은퇴

갑작스러운 은퇴 발표

지난 4월, 소희는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 은퇴 소식을 발표해 많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녀는 자필 편지를 통해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고 즐거운 일도 많았다고 전했다.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

소희는 "중간에 힘든 일이 있을 때는 우리 팬분들이 있어서 잘 버틸 수 있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그녀는 "저에게 큰 힘이 되어준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며 그분과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희의 새로운 시작

김소희로서의 제2의 인생

소희는 "이제 앨리스 소희가 아닌 김소희로 제2의 인생을 살아보려고 한다"며 앞으로의 행복한 삶을 약속했다. 그녀는 팬들에게 그동안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이제는 팬들이 걱정하지 않도록 행복하게 살겠다고 다짐했다.

소희의 연예계 활동

데뷔와 활동

1999년생으로 올해 만 24세인 소희는 지난 2017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6-더 라스트 찬스'를 통해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같은 해 걸그룹 앨리스로 데뷔해 메인보컬 겸 메인댄서로 활약했다.

연기자로서의 성장

'올라운더' 소희는 지난해 티빙 오리지널 '방과 후 전쟁활동'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주목받았다. 그녀의 다재다능한 모습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소희의 예비 신랑

예비 신랑의 정체

소희의 예비 신랑은 15살 연상의 40살 사업가로, 이들은 1년간 교제했다. 그녀는 예비 신랑과의 만남을 통해 큰 힘을 얻었고, 이제는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가 되어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

 

 

👉 앨리스 소희 영상

 

 


 

 

 

 

소희의 웨딩 화보 공개는 그녀의 팬들에게 큰 기쁨과 감동을 안겨주었다. 그녀의 결혼과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며, 앞으로의 행복을 진심으로 응원한다. 이제 김소희로서 제2의 인생을 살아갈 그녀의 모습이 기대된다. 팬들과 함께한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그녀의 미래가 밝고 행복하길 바란다.

 
 

 

 

 

위쪽 화살표